오늘은 로또 판매시간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아침에 지나가다가 집 근처에 로또 판매점이 있는걸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로또를 구입해 보았네요. 로또산다고 1등이 될까 하면서도 내심 되면 좋겠다는 생각에 한번 사 봤는데요. 매번 로또 1등 됐으면 좋겠다고 말은 하면서도 막상 사질 않으니 1등 당첨이 될 수가 없었습니다.ㅋ

 

 

 

그래서 이제부터 좀 꾸준하게 사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집 바로 앞에 로또 판매점이 있었네요. 알고보니 원래 있던 곳은 아니고 얼마전에 새로 생긴 곳이었습니다. 

 

 

머리아프게 로또번호 분석하고 그런거 없이 그냥 자동으로 5게임 구입했습니다. 로또가격은 다 아시죠? 한게임당 천원인거~?? 무슨 로또분석기도 있다고 하는데 제 생각에는 그냥 운 좋은 놈이 걸리는거라고 생각합니다. 

 

 

 

꿈도 잘 꾸면 좋다고 하는데요. 로또 1등 걸린 사람들이 많이 꾼 꿈들이 대통령 만나서 악수하거나 포옹하는 꿈, 똥밭에 구르는 꿈 등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과거에 저런 꿈들 꾸고 바로 로또 샀었는데 5등도 안걸리더라구요..ㅡㅡ;; 그냥 운 좋은 놈 걸리는 겁니다.ㅋㅋ

 

 

 

로또는 365일 구입이 가능합니다. 로또 판매시간은 매일 6시부터 24시까지 판매합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SBS를 통해 추첨방송을 하는데요. 그래서 토요일 오후8시부터 다음날인 일요일 오전 6시까지는 판매가 정지됩니다. 자주 구입을 하지 않다보니 로또도 판매시간이 정해져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네요. 저는 24시간 판매하는줄 알았거든요.

 

 

이번에는 구입하자마자 느낌이 좋아서 뒷면에 이름이랑 주민번호도 적어놓았습니다. 딱 내꺼라는 표시입니다. 분실해도 다른 사람이 수령하지 못합니다. 

 

 

 

요즘같이 경기도 안좋고 어수선 할때 로또 1등이라도 딱 당첨이 되면 기분 엄청 좋을거 같습니다. 물론 1등 당첨된다고 일 그만두고 평생 놀고 먹고 그러지는 않겠지만 지금보다 조금은 넉넉하게 생활할 수 있을테니 내심 바라게 되네요.

 

꼭 1등 아니더라도 소소하게 다른 등수라도 당첨되길 바래 봅니다~!


Posted b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