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 스마트폰에서 전화번호 바로 연결하기
최근에는 집이나 사무실 또는 가게와 같은 매장 등에서 정수기를 사용하는 것은 쉽게 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가게에서 생수를 사 먹던지 수도물을 끓여 먹는 것보다 정수기를 쓰는 것이 편하기 때문입니다. 생수를 사 먹는 것이 더 저렴하지만 생수를 보관하기 위한 공간을 차지하고 무거운 생수를 구입하기 위해 드는 시간과 움직이는 노동력도 발생하기 때문에 그냥 정수기를 렌탈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정수기를 쓸 때 꾸준하게 잘 관리만 해주면 매우 편리하게 쓸 수 있습니다.
정수기를 사용하는 동안 고장 나는 일은 크게 없겠지만 그외의 트러블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런 일이 생기게 되면 고객센터와 통화를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앞에서 설명을 드린 부분과 관련해서 이번에는 정수기 중에서 교원의 웰스정수기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판매되는 정수기가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고장과는 상관없이 사용하는 동안 문제가 생길 수는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웰스정수기 고객센터의 연락처를 알아두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고객센터와 전화를 하는 이유를 보면 A/S 관련 문의 외에도 매월 지불하는 렌탈료 결제 방법에 대한 변경이나 주소 이전과 관련된 내용 때문에 이용합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이 포스팅을 읽으시는 분들은 위의 바로가기를 터치하면 바로 전화통화가 가능하도록 전환됩니다. 고장 관련해서 신청을 하는 것은 전화통화가 아닌 인터넷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A/S 신청하는 경우 정수기/청정기/비데/연수기 제품들만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제품은 A/S 접수를 할 때 전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