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게임쇼 유희낙락에서 소개되었던 파티패닉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게임쇼 유희낙락의 소혜보는 재미에 종종 챙겨보는데요. 덕분에 관심가는 게임들도 하나씩 생기게 되네요. 바로 파티패닉도 그런 게임중에 하나입니다. 인디게임으로 소개된 게임으로 온라인 멀티플레이가 가능해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게임입니다. 

 

 

키보드와 함께 게임패드까지 지원하는 게임인데요. 미니게임들을 모아놓고 서로 경쟁을 해 점수를 따는 게임으로 스피디하게 진행되어 재밌게 즐길수 있습니다. 저도 관심이 생겨 이것저것 찾아보았는데요. 알게된 정보를 알려드릴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파티패닉 다운로드

 

 

파티패닉은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미니게임을 모아놓은 인디게임입니다. 조작법도 간단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인데요. 간단한만큼 쉽게 빠져들어 그 중독성 또한 강한 것이 이 게임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디게임이다보니 다운로드 받는 곳을 찾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저도 한번 찾아봤는데요.

 

 

저도 공식적인 다운로드 사이트를 찾지는 못했구요. 대신 게임플랫폼인 스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스팀에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바로 로그인후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가능하시구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스팀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파티패닉 다운로드[바로가기]◇◆

 

위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스팀의 파티패닉 화면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파티패닉 가격

 

 

파티패닉은 인디게임입니다. 인디게임은 무료게임이라는 인식이 박혀있으실텐데요. 아쉽게도 파티패닉은 인디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유료게임입니다. 그래서 위의 스팀 이동 링크로 이동하셔도 바로 게임을 하실 수는 없구요. 파티패닉을 구입하셔야 게임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파티패닉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저도 구입을 할까 하다가 조금 망설이고 있습니다. 스팀의 정책상 할인을 엄청 많이 하거든요. 할인 시즌만 잘 챙겨도 90%가 넘는 할인을 받아 게임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물론 파티패닉이 할인을 할지는 미지수 이지만 높은 할인을 하는 스팀의 정책을 알고 있다보니 한번 기다려 볼까 하는 고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주변에 즐기시는 분들이나 게임 동영상을 보면 돈주고 구입해도 아깝단 생각은 들지 않을 것 같습니다. 

 

<<<파티패닉 게임 동영상 보기>>>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파티패닉 동영상도 보실 수 있으니 게임이 궁금하시다면 파티패닉 게임동영상도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장르물 게임보다는 이런 캐주얼 게임을 즐기는 편입니다. 각 게임마다 시간이 짧아 잘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어서 좋아하는데요. 게임은 간단하지만 그런만큼 쉽게 게임을 조작할 수 있고 즐기기 편해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할인 기회를 잘 잡아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면 소장하고픈 게임이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