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연락처 정리합니다.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연락처 정리합니다.
쿠쿠 정수기를 사용하다 물맛이 이상하거나 뜨거운 물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그럴 때에는 쿠쿠정수기 서비스센터에 통화해서 A/S를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은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연락처를 찾게 됩니다.
그런 방법으로 찾은 전화번호는 1588-8899번이라는 번호이지만 이 연락처로는 전화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전화를 해 봐도 연결 하기도 잘 되지 않고 전화통화가 된다하더라도 바로 해결되는 것이 아니라 담당자와 연결을 해주게 됩니다. 하지만 담당하는 직원과 연결 하는 것도 어렵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해결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릴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하던 쿠쿠 정수기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쿠쿠 정수기 전용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쿠쿠 정수기 전담 A/S센터 연락처 / 운영시간
쿠쿠 정수기 서비스센터는 080-720-9999번으로 운영되는 시간은 평일에는 09시~18시까지 이며 토요일은 09시부터 13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방금 알려드린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거주지별로 관할을 하는 지점의 번호를 알려줍니다. 알려준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면 해당지점의 담당자와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전화통화시에는 사용하고 있는 쿠쿠정수기 품명과 계약자 이름을 이야기 하면 정수기의 문제점을 파악해서 해결방법을 알려줍니다.
만약 필터가 문제인 경우 필터 신청도 대신 해줍니다. 쿠쿠의 일반 서비스센터 연락처는 1588-8899번이고 평일 기준 09시~18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09시부터 13시까지 운영합니다. 그외에 일요일과 공휴일의 경우 휴무입니다.
쿠쿠 정수기 렌탈 해지하면 받는 불이익
대부분 정수기는 렌탈해서 쓰는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 다른 대여서비스들과 같이 약정기간이 있는데 그 기간을 다 사용하지 못하고 해약을 하면 위약금을 냅니다. 약정기간을 다 채우지 못하고 계약 해지 했을 때 발생하는 위약금은 남은 약정기간 렌탈료를 모두 합한 금액의 10%정도 됩니다.
만약 한달 사용요금이 19900원이고 3년 약정기간 중 1년만 사용하다가 약정기간 2년이 남은 상태로 해지를 한다면 남은 위약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24개월 X 한달사용료 19900원 X 0.1로 계산했을 경우 내야하는 위약금은 47760원이 됩니다. 쿠쿠의 제품들은 구입하신 날로부터 1년동안은 무상 A/S를 지원합니다.
그렇지만 제품에 포함되는 부속품이나 또는 부품 등은 유상처리 된다는 점 알고 계시길 바랍니다. 제품 자체 문제가 아니라 소비자의 부주의나 부적절한 사용으로 인한 제품 고장은 무상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허가되지 않은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는 경우에도 무상 A/S를 받지 못합니다.
그러니 쿠쿠 정수기를 쓰다가 이상이 있거나 고장이 나게 되면 쿠쿠 A/S센터에서 조치 받아야 합니다. 쿠쿠 제품을 구입하실 때 제품에 들어있는 무상수리 기간 연장 쿠폰을 쓰면 무상수리 기간을 6개월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구입했을 때 쿠폰이 없는 제품은 무상수리기간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