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21 복용법과 부작용

RU21 복용법과 부작용

 

 

술을 즐겨 마시는 분들에게 가장 큰 고민은 술 마신 다음날 고통스러운 숙취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술을 마시기 전이나 후에 다양한 숙취해소제를 챙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실제로는 드라마틱하게 알코올을 분해해 주는 숙취해소제를 찾기란 어렵습니다.

사람마다 선호도가 다르고 숙취 해소 정도도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물의 숙취 해소 효과와 별반 차이가 없는 제품을 효과가 있는 것처럼 광고해서 언론에서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기분상이나마 숙취가 해소될 것을 바라면서 시중에 팔고 있는 유명 숙취해소제를 사 먹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기존 숙취해소제에 만족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알유21이라는 제품을 한번 드셔 보시면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드셔 보시고 효과에 다시 찾게 만드는 숙취 해소 제품입니다. 술 먹는 자리를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는 소문이 자자한 숙취해소제입니다.

그러면 이번 시간에 다룰 내용에서는 간단하게 RU21을 복용하는 방법 및 먹었을 때의 부작용 등을 알아보고 그 외의 관련 정보에 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U21이란?

 

 

알유21이 유명한 이유는 과거 소련 첩보원으로 알려진 KGB요원들이 작전에 이용하던 숙취해소제이기 때문입니다. 알유21의 경우 러시아의 과학 아카데미에서 25년간 연구에 의해서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그것을 미국의 한 제약 회사에서 건강식품의 용도로 제조해서 판매를 하는 중입니다.

RU21 성분 및 효과

숙취 해소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구성되어 있는 성분이 무엇인지 궁금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RU21의 성분도 함께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유21의 주요 성분은 비타민C/비타민B2/비타민B6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열량은 없는 비타민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 말고도 푸르마산/L-시스틴/글루코스/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 중에서 몇 가지가 아세트알데히드가 생성되는 것을 지연하고 억제합니다. 그리고 또한 아세트알데히드가 빨리 분해되도록 하여 숙취 해소 효과를 높여줍니다.

RU21 복용법

 

 

알유21은 일반적인 알약 포장 방식으로 6알이 포장되어 판매합니다. RU21은 복용할 때 2알을 먹습니다. 일반적으로 술을 드시기 전 먹게 되면 술 먹은 다음날 그 효과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RU21을 복용을 하고 음주를 하면 다른 때보다 술이 덜 취하고 술을 마신 후에 숙취 증상이 금방 깨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주량을 넘어설 정도로 마실 수 밖에 없는 술자리의 경우 술자리에서 추가로 2알을 먹고 끝난 뒤에 또 2알을 먹으면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RU21 가격 및 파는 곳

RU21은 6천 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인터넷으로 구입하는 경우 오프라인보다 더 싸게 사는 것이 가능합니다. 보통 약국 또는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데 모든 곳에서 다 파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약국이나 편의점 외에도 이마트나 올리브영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RU21 부작용

 

 

정확히 말하자면 RU21은 비타민C라서 부작용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굳이 찾자면 숙취 해소가 잘되다 보니 평소보다 술을 오버해서 마시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것도 정확히 말하자면 알유21 자체의 부작용이라고 보긴 어렵습니다.

주량 조절과는 별개로 술을 먹고 나서 생기는 증상들이 부작용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것들 몇 가지를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RU21을 먹으면 알코올 분해 효과가 높아서 평소에 비해 술이 덜 취하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평소보다 많이 마시게 되지만 나름 멀쩡하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숙취로 하루 종일 기절해 있어야 하는 일은 생기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면 움직이는데는 무리가 없을 정도로 컨디션이 금방 돌아오는 편입니다. 하지만 잠을 자지 못하거나 음주 다음날 머리가 좀 멍한 상태가 되기는 했습니다.

평소 술을 마시더라도 토하지 않던 사람이 RU21을 복용한 후에 토했다고 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근데 이런 증상들을 알유21 때문에 생기는 부작용으로 확정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일반적으로 알유21을 복용하고 술을 마셨을 경우 평소에 비해서 잘 안 취해서 자신이 마실 수 있는 것보다 자제하지 못하고 더 먹게 됩니다.

그렇게 마시게 되면 아무리 효과가 좋은 숙취해소제라고 하지만 체력적으로 못 버틸 만큼 술을 먹어서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이것은 알유21이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부작용으로 볼 수는 없고 사람마다 다른 반응을 보이는 증상 정도로 보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직접 먹어본 경험으로는 알유21이 다른 숙취해소제보다 더 크게 효과를 얻었습니다.

중요한 자리에서 술을 마시거나 자신의 주량을 오버하게 될 것 같다면 챙겨 먹어야 하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효과를 직접 경험해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구입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당연히 술은 과하게 마시기보단 자신의 몸이 견딜 수 있을 만큼 먹는 것이 좋습니다.

술 마실 때 천천히 취하는 방법

 

 

술을 마실 때에는 안주도 함께 먹으며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서둘러서 마시는 경우 빨리 취하는 것은 당연한 사실입니다. 급하게 마시지 않는 것 외에도 몇 가지 요령을 이용하면 술에 빨리 취하지 않습니다. 술을 즐겨 드신다면 알려드리는 방법들을 알아두셨다가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공복일 때 술 마시지 않기

음식을 섭취한 후에 술을 마시면 위 속에 있는 음식물들이 알코올의 흡수를 막아줍니다. 그래서 술을 먹어도 취하는 속도가 늦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알콜이 위벽을 자극하여 위산이 과다 분비 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물 많이 마시기

술을 먹는 동안과 다 먹고 난 뒤에도 물은 꾸준하게 많이 먹어주어야 합니다. 숙취 때문에 생기는 갈증 해소에 좋으며 알코올을 분해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술을 마시면서도 물을 같이 마셔주면 알코올을 희석시켜 주어서 술이 취하는 속도가 늦어집니다.

삶은 계란 또는 계란 후라이 먹기

달걀의 노른자가 알코올 분해를 돕고 위장을 술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그런 이유로 술 안주로도 즐겨 찾으며 맛과 영양도 풍부해서 술이 덜 취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술 빨리 깨는 법

 

 

초코우유 / 따뜻한 벌꿀물 먹기

당은 알콜 분해에 효과적입니다. 더불어서 술로 인해 뒤집어 진 속을 달래주는 효과가 있고 숙취 해소에도 좋습니다.

북어국 / 콩나물국 섭취

예로부터 해장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먹어왔던 북어국이나 콩나물국에 들어있는 성분들은 알코올을 분해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조상들도 전통적으로 이런 해장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먹어주어 숙취를 달래왔었고 쓰린 속을 푸는데도 좋습니다.

술 먹은 뒤 바나나 먹기

술을 많이 먹게 되면 몸에서는 칼륨이 과다하게 배출됩니다. 술을 먹은 뒤 바나나를 먹게 되면 부족한 칼륨을 보충하게 되어 숙취가 빨리 풀립니다.

충분한 수면 취하기

숙취가 덜 풀려서 고통스러울 경우 충분한 수면을 취하면 좋습니다. 몸 속으로 들어온 알코올을 분해하기 위해서는 신체의 각 장기들이 활발하게 활동합니다. 그런 이유로 충분하게 수면을 취해서 몸의 각 기관들이 움직이는데 무리가 없도록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결론

지금까지 정리한 것처럼 숙취해소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만 정해서 제일 좋다고 정하기 어렵습니다. 다양한 방법들을 경험해 보고 난 뒤에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적당하게 먹는 술이 최고입니다. 술은 적당하게 마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건강도 신경쓰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유방암 초기증상, 유방암 자가진단 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유방암 초기증상, 유방암 자가진단 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현대인에게 암은 너무 무서운 질병 가운데 하나입니다. 그렇지만 의학이 발달됨에 따라 완쾌가 될 확률도 높아졌고 종전과 비교해

sfblog.tistory.com

 

속방귀 안끼고 참아도 되는지 건강에 나쁘지는 않은지 정리하겠습니다.

속방귀 안끼고 참아도 되는지 건강에 나쁘지는 않은지 정리하겠습니다. 인간에게 생리현상이 발생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트림을 한다던지 방귀를 뀐다던지 하는 것들이 그런 생리

sfblog.tistory.com

 

손가락 마디 통증 - 방아쇠수지증후군 치료방법

오늘은 방아쇠수지증후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아쇠수지증후군이 좀 생소하실 수도 있으실텐데요. 의외로 많은 분들이 이 질환으로 고생을 하신다고 합니다. 실제 제가 이 방아

sfblog.tistory.com

 

국민내일배움카드의 발급 자격 및 신청하는 방법 체크해 볼께요.

국민내일배움카드의 발급 자격 및 신청하는 방법 체크해 볼께요. 취직, 이직을 하기 위해서는 관련 분야의 기술이나 지식에 관해서 습득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교육 기관과 학원을 통해서

sfblog.tistory.com

 

1km 걷기할 때 칼로리 소모량 얼마인지 간단 정리해 봅니다.

1km 걷기할 때 칼로리 소모량 얼마인지 간단 정리해 봅니다. 꼭 살 찐 사람이 아니어도 자기의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 같은 경우 평생의 숙제로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과 같이 약간만 거리가

sfblog.tistory.com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