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바로 전화걸기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바로 전화걸기
쌀쌀해지기 시작하면 가장 최우선적으로 체크를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그 일은 추운 날씨에 추위를 대비한 보일러 작동 가능 상태입니다. 대부분은 날씨가 더울때는 보일러를 안 쓰는 때가 많기 때문에 보일러의 작동상태를 모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쌀쌀해지기 시작해서 사용하려고 켜 봤을때 고장이 났다면 수리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왜냐면 에어컨과 마찬가지로 겨울에는 보일러 역시 고장이나 설치 접수가 집중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날씨가 쌀쌀해지기 전에 보일러 운전상태를 미리 체크하시고 혹시나 수리가 필요하면 고객센터에 A/S 신청을 해야 합니다.
쌀쌀해 지기전에 챙기지 않고 있다가 정작 고장이 나고서야 찾으려면 찾는 것이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많은 곳에서 사용중이신 귀뚜라미 보일러의 A/S센터에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바로 전화하는 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경우 밑에 있는 전화통화 링크를 터치하시면 서비스센터와 전화통화가 가능하니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외에도 보일러에 문제가 생긴 경우 귀뚜라미 보일러 홈페이지에는 고객 스스로 진단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정에 설치된 제품의 모델명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문제에 대한 에러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가진단을 진행한 후에도 직접 해결하기 어려울 경우 서비스센터에 수리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는 계절별로 운영시간이 탄력적입니다. 추운 겨울에 주로 쓰기 때문에 동절기에 좀더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A/S 신청을 하시려면 A/S센터 운영시간을 미리 알아두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운영시간
01. 하절기(5월~8월)
1)평일 - 09:00~18:00
2)토요일, 공휴일 - 09:00~18:00
3)일요일 - 휴무
02. 환절기(3월, 10월)
1)평일 - 08:00~18:00
2)토요일, 공휴일 - 09:00~18:00
3)일요일 - 09:00~18:00
03. 환절기(4월, 9월)
1)평일 - 09:00~18:00
2)토요일, 공휴일 - 09:00~18:00
3)일요일 - 09:00~18:00
04. 동절기(11월~2월)
1)평일 - 24시간
2)토요일, 공휴일 - 24시간
3)일요일 - 24시간
동절기에는 추워서 A/S처리가 빨리 이뤄져야 하기 때문에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가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군단위 이하의 소규모 지역은 겨울철 심야시간대라고 해도 A/S 예약과 상담만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