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및 카카오페이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최근에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구매를 많이 했습니다. 그럴때마다 카드 결제를 하게 되는데요. 사이트마다 결제 방식이 다른데 그중에서도 카카오페이 결제가 은근 편하더라구요. 쇼핑몰마다 자기들 방식대로 결제 관련 프로그램을 설치하는데 그때마다 비밀번호 외우고 뭔 인증하고..ㅡㅡ;;; 어찌나 정신없던지..그 와중에 카카오페이를 사용해 보니 상대적으로 훨씬 편하게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카카오페이와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페이란?

 

 

국민어플이죠. 카카오톡과 연계된 제휴 서비스입니다. 카카오톡에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등록해 놓으면 쇼핑, 식사, 항공, 영화, 기부등 1000여 곳의 다양한 가맹점에서 간단하게 비밀번호 하나만으로 결제를 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서비스입니다. 

 

 

카카오페이 사용법

 

 

사용법도 진짜 간단합니다. 카카오톡의 설정창 밑에 있는 더보기를 터치하신 다음 카카오페이로 들어가셔서 간편결제를 가입합니다. 그런 다음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등록하시고 사용하실 때에는 등록하실 때 사용하신 비밀번호만으로 결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카카오페이의 경우 여러 카드사에서 제휴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발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이런 디자인의 카드를 발급 받으시게 됩니다.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연회비는 면제이구요. 비자 카드나 국내용 카드로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체크카드로 많이 발급 받으시는 분들은 미성년자인 경우가 많습니다.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의 경우 만 14세 이상 발급이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은 후불교통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국내전용의 경우 후불교통만 발급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의 혜택중에서 가장 큰 혜택은 카카오페이 결제시 10% 캐시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카카오페이와 제휴를 맺은 카드다보니 주로 카카오페이 결제시에 이용을 많이 하실텐데요. 그때 10% 캐시백을 받으시게 됩니다. 

 

 

이때 일 1회, 월 4회까지 가능하며 결제 건당 1만원 이상일때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용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GS25에서 결제 하실때에도 10% 캐시백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스타벅스 이용시에도 10% 캐시백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올댓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시 잘 활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사용시 받으시는 캐시백의 경우 월간 통합 한도가 있습니다.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서 적용이 되는데요. 이용 금액 구간에 해당하는 캐시백 한도가 적용되어 캐시백 금액은 매월 결제일에 체크카드 결제 계좌로 캐시백 처리가 됩니다.

 

 

지금까지 신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페이 사용시 꼭 카카오페이 카드로 결제하지 않아도 상관은 없는데요. 그러나 카카오페이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캐시백 혜택까지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잘 활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도 보통 주로 이용하는 쇼핑몰을 이용하는 이유도 캐시백으로 좀더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인데요. 잘 활용하시면 한번씩 많이 할인 받은 느낌이 들어서 알뜰한 쇼핑도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국민내일배움카드의 발급 자격 및 신청하는 방법 체크해 볼께요.

국민내일배움카드의 발급 자격 및 신청하는 방법 체크해 볼께요. 취직, 이직을 하기 위해서는 관련 분야의 기술이나 지식에 관해서 습득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교육 기관과 학원을 통해서

sfblog.tistory.com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금액 이체날짜 13일 정하는 것이 필요한 이유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금액 이체날짜 13일 정하는 것이 필요한 이유 최근 들어서는 무엇인가의 값을 계산할 때 대다수가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용카드의 계산 시

sfblog.tistory.com

 

대상포진 옮나요? 대상포진 전염성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대상포진은 걸려보지 않으면 그 고통을 상상조차 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상포진에 걸려본 사람만이 그 고통을 공감할 수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주 작은 수포가 생기기 시작해서 외

sfblog.tistory.com

 

한방차인 쌍화차의 효능 / 부작용

한방차인 쌍화차의 효능 / 부작용 추운 겨울에 신체 면역력이 내려가던지 몸이 안 좋으면 감기에 걸리기도 합니다. 그런 만큼 예로부터 감기를 예방하는데 좋은 음식을 먹어 왔다고 합니다. 우

sfblog.tistory.com

 

술먹고 토할 때 피가 나는 이유는 무엇일까

술먹고 토할 때 피가 나는 이유는 무엇일까 술자리에서 많은 과음으로 인해 구토를 해보신 경험은 누구에게나 한 번쯤 있으실 겁니다. 그런데 술먹고 구토를 하였는데 피가 섞여 나온다면 엄청

sfblog.tistory.com

 


Posted b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