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고객센터 스마트폰으로 통화연결 바로하기
TV 채널을 돌리다보면 가장 많이 보이는 채널이 바로 홈쇼핑 채널입니다. 쇼핑 채널이 워낙 많다보니 다양한 상품들도 많고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러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홈쇼핑 방송에 심취해 있곤 합니다. 그러다가 현실로 돌아와 정신을 차릴때면 매진임박이란 말에 허겁지겁 주문을 완료하고선 벌써부터 물건오기를 흐뭇한 표정으로 기다리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장난스럽게 이야기를 하긴 했지만 실제 홈쇼핑은 전화통화만으로 간편하게 방송 시청하며 실시간으로 주문을 넣을 수가 있습니다. 사용을 했다 하더라도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일정기간 동안에 무상 반품이 가능한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홈쇼핑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방금 전에 말씀 드린 내용처럼 구입을 하신 후에 반품을 하게 되거나 제품 하자 또는 변심 등으로 교환을 해야 하는 상황도 생길 수 있습니다. 그것말고도 문제가 생기는 경우 홈쇼핑 고객센터의 연락처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홈쇼핑 중에서도 ns홈쇼핑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해당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바로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걸기로 넘어가니 편리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ns홈쇼핑 고객센터의 전화통화가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18시까지 입니다. 해당 고객센터에서는 교환/반품/AS 등과 관련 내용에 대해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 관련한 취소 및 변경에 대해서도 문의를 할 수 있고 회원가입 및 탈퇴하는 법이나 배송안내와 적립금 등 다양한 내용에 대해서 문제가 생겼을 경우 처리해 줍니다.
앞서 알려드린 내용들 외에 다른 업무처리도 가능하니 ns홈쇼핑에서 물건을 구입하신 후 필요할 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